인피니트 일본 3rd 싱글 She's Back  포토북(추가)




이거 스캔할까 말까 고민 많이했어요..

동우 옷스타일이 너무 이뻐서 하고는 싶은데....하려니까 좀 그런것같구.........하다 했는데...

동우 옷이 문제가 아니네요.............

성열이의 찌찌파티*-_-*

그리고 동우의 몸매라인.......*-_-*

누나 눈에 음란마귀가 끼어서 그런것만 보는게 아니란다.........

이건 그냥 본능인것같아...............

알지......? 본능적으로.........................























가로 1200px

클릭해서 봐주세요.


마지막 명수 사진은 스캔할 생각으로 한게 아니라 스캔을 시험(?) 해려고 한건데 올립니다.


원래 포토북은 스캔해서 한번만 올리고 땡이었는데 이번 쉬즈백 포토북은 또 한번 작업을 해서 올립니다.

이번엔 보정 하나도 안들어가고, 크기만 줄인 생 원본입니다.


해상도를 높혀서 스캔했더니 전보다 훨씬 낫기에.. 보정 안했습니다....는 핑계고 귀찮아서 안했습니다.

진작에 이렇게 할걸 그랬어요...다시 할수도 없고 참..

근데 밝기 조절에 실패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차가공 허용 퍼감 허용입니다.


* 상업적으로 사용하시다 문제가 생겨도 제게 책임을 묻지 마세요.


2차가공 금지했던 사진들이라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지우셔도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