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인피니트 그 해 여름 콘서트 DVD 포토카드+포토북


티켓팅도 성공했었고..정말 가고싶었던 그해여름 콘서트.....

피치못한 사정으로 인해 친구에게 표를 양도하고.............

나는 집에서 방바닥 긁으면서 울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때만 생각하면 눈물이......ㅠㅠㅠㅠㅠㅠㅠㅠ


< 포토카드 >













< 포토북 >



















* 클릭하면 커집니다.

인피니트를 사랑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이동 가능.

상업적인 목적의 2차가공 금지.

이동시 출처 밝혀주세요.




비루한 스캔본에 좋게 봐주시어 댓글 달아주시고 일개 팬인 저를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은 자료 들고 올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FROM. 순삼이


단체 사진대신.......재채기들로..........

저..저두 트위터라는걸 하는 녀자예요..

제 자료에 관한 문의가 있으시면 @east_rain1122 로 멘션주세요.

친목도....아주 좋아합니다...☞☜



포토북 스캔하다가 스캐너 뚜껑이 부러진건 비밀............................


(+) 추가 






  1. 에일 2013.04.30 17:31 신고  링크  수정/삭제  답글

    두꺼워서 뚜껑이 부러진건가요??ㅋㅋㅋㅋㅋ 아 마지막 재채기들 어째 ㅠㅠㅠㅠ 저걸 내 눈으로 못본게 한스러울따름입니다 ㅠㅠㅠㅠ 으어...... ㅠㅠㅠㅠ 스캔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지름신이 오시고 계셔요....

    • 순삼이 2013.04.30 18:43 신고  링크  수정/삭제

      뚜껑 연결 부분이 부러져서 따로 놀아요 ㅋㅋㅋㅋㅋ
      재채기들 멋잇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ㅠ 에이치 활동할때 저 컨셉으로 한번 불러주길 바랐었는데ㅠㅠㅠㅠㅠ 흡.......ㅠㅠㅠ
      지름신은.....우리의 친구 아닌가요.........? 저한테 지름신은 동반자인듯.........

  2. fallinlkim 2013.04.30 17:39 신고  링크  수정/삭제  답글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고마워요 항상 그 따듯한마음 멤버들도 좋아해주실거에요

  3. love홀릭 2013.04.30 18:00 신고  링크  수정/삭제  답글

    헉!! 이렇게 빨리~!!! >< 감사합니다~~~ 전 목욜쯤 도착할듯해요 ㅠㅠㅠ 저도 얼른 받아보고싶어요~!!
    스캐너 뚜껑님의 명복....을 빕니다 ;;;;

    • 순삼이 2013.04.30 18:45 신고  링크  수정/삭제

      제가 한 스피드 하죠~?ㅋㅋㅋ 도착했을때 바로 안하면 귀차니즘때문에 언제 할지 몰라서.......................목요일까지 시간아 빨리가라!!!!!!!!!!
      홀릭님 예쁜 두손에 디비디가 무사히 도착하길!!!!!!

  4. 쫑렝이 2013.04.30 18:19 신고  링크  수정/삭제  답글

    앗 너무 빠르시네요 스캔 정말 감사합니다!!너무 잘 봤습니다~!

    • 순삼이 2013.04.30 18:45 신고  링크  수정/삭제

      너..너무 빨랐나요...?ㅋㅋㅋㅋ 빨리 안하면 언제 할지 몰라서.....ㅋㅋㅋ 후딱 해버리는게 좋지요~ 잘보셨다니 다행입니다~

  5. 호올츠 2013.04.30 19:38 신고  링크  수정/삭제  답글

    너무 이쁘네요....한참을 여기 있었어요...이거 받으면 지금보다 더 울겠네요...초면에 죄송하지만...지름신을 아세요???제 친구인데...ㅠㅠㅠㅠ

    • 순삼이 2013.04.30 20:04 신고  링크  수정/삭제

      실제 포토북을 보신다면 제 스캔본의 비루함을 단번에 느끼실겁니다..포토북이 훨~~~~~~씬~~~~~~~~ 예쁘고 멋있어요!!!!!
      으아니..!!! 제 동반자 지름신을 아세요??????? 지름신 친구분이시군요!!! 반가워요!!!!!!

  6. 체리시캣 2013.05.02 22:43 신고  링크  수정/삭제  답글

    스캔은 어떻게 하시는거에요?
    스캐너에 꽉꽉 눌러서 스캔하면 포토북 손상이 심할거 같은데..ㅠㅠ

    • 순삼이 2013.05.02 23:36 신고  링크  수정/삭제

      네.....손상이 좀....포토북 쫙 펴서 스캐너에 넣구.......뚜껑 을 밟아요.....최대한 펴지게...밟아줍니다....제가 스캔을 잘 할줄 몰라서...이런 무식한 방법으로..그래서 제 포토북들은 너덜너덜하고...뚱땡이들이 돼서...케이스에 겨우 넣어요..흡..ㅠㅠㅠㅠㅠ

  7. 수노 2013.05.15 20:04 신고  링크  수정/삭제  답글

    아.. 정말 이 모습을 보고 왔다는 게 믿기지 않을정도로...왜 이렇게 예쁜거죠..?ㅠㅠ엉엉

    • 순삼이 2013.05.15 21:03 신고  링크  수정/삭제

      ㅠㅠㅠ좋으셨겠어요ㅠㅠㅠ 여름휴가를 애들과 함께ㅠㅠㅠ 우리애들은 언제나 옳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 장난감 2013.05.17 15:17 신고  링크  수정/삭제  답글

    올해 여름콘은 꼭 같이가요!!ㅎㅎ
    작년 여름콘은 마지막날이 정말 대박이였다죠!>.<♥

  9. 말말말 2013.07.11 19:42 신고  링크  수정/삭제  답글

    사진다이뻐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 월시 2013.07.31 20:52 신고  링크  수정/삭제  답글

    꾸구 사진 진짜 이뻐여ㅠㅠㅠ흐ㅠㅠㅠㅠ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