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앵콜콘서트 S.I.E DVD 한정판 포토카드 + 포토북 


아.....제목이 너무 길어서 줄였음....ㅋㅋㅋㅋㅋ

포토북이 늦게 도착해서 이제서야 스캔작업을 했다....

포토북을 스캔할때마다 생각하는거지만 내 포토북 미안해...ㅠㅠㅠ

남들은 아껴가며 조심스레 보는데..난 쫙 펴서 스캔하고...원상복귀도 못시켜주고ㅠㅠㅠㅠ

미안해 내 모든 포토북들아..ㅠㅠㅠㅠㅠ


< 포토카드 >












< 포토북 >




















가로 1500px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포토북의 일부입니다.

이번엔 포토북이 작아서 작업하기 쉬웠네요 ㅋㅋㅋㅋㅋ

역시 사진은 팬들이 찍은게 더 예뻐요......ㅠㅠㅠㅠㅠㅠ


 

* 2차가공 + 이동 가능

단, 상업적으로 사용시 발생하는 법적인 책임에 대해선 제게 묻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