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쇼케이스 DVD 포토북 스캔 원본


귀찮고 또 귀찮고...또 귀찮은 스캔작업을 했습니다...........
원본 자체도 노이즈가 많고 크기도 A4보다 조금 큰 사이즈라....스캔하기 영 불편했습니다..
그래도 했어요~!!!!

마음에 드는 사진들만 스캔을 했는데.....흐음.....몰라 난 만족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흡.......ㅠㅠㅠㅠㅠㅠ
애들이 너무 이쁜데 사진들이 막 초점도 다 나가고 
노이즈 자글자글 하고...............
보정을 하려고 손을 댔으나........포기...................
절대 못하는거 아닙니다.....아니예요...아닐껄요.............?

원본 그대로 올립니다.
꼭 원본으로 보세요. 퍼가시더라도 원본으로 퍼가세요.
사진 크기 아주 살짝.......... 줄이기만 하고 보정 하나도 안들어간 사진입니다.
단체사진은 상태가 메롱이지만.....
그래도 봐주세요............

무책임한 말이지만 보정은 알아서들 하세요................
저 정말 보정 못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멤버별로 사진 장수는 제 애정도 차이가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그냥 사진들 중 마음에 드는것들만 하다보니 차이가 생긴겁니다.
성열이 개인 사진이 원래 두장이었는데......다른 한장이 포토엽서랑 같은거였어요........ㅠㅠ

원본의 사이즈는 가로가 1200 이고 세로가 다 다릅니다.

저 스캔하다가 모니터 핥을뻔한거 수없이 참았네요........ㅠㅠㅠㅠ


포토북에서 남군 사진중에 저랑 제 친구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
이건 원본 안올라갑니다.
이건 보정도 살짝 들어갔지만 티가 안난다는게 문제.........ㅠㅠ
친구가 나만갖고싶어ㅠㅠㅠ 라고 해서 스캔한거라....
이기주의라도 어쩔수 없어요..........
이런사진도 있다는거 보시라고 올립니다....... 저 참 못됐죠.......?
욕하세요 다 받아줄께요ㅠㅠㅠㅠ


* 전 제가 스캔한 사진들은 모든 2차가공과 퍼감을 허용하고있습니다.
전 좋은건 다같이 나눠보자 주의거든요.....
오른쪽 마우스 제한도 해놓지 않았고 2차가공 마음껏 하시라고 닉넴이나 블로그 주소도 박지 않았습니다.
사실 제가 작업한 사진들이 널리 퍼지는게 창피거든요....
다른 능력자분들처럼 보정을 잘하는것도 아니고 스캔상태가 초 고화질인것도 아니라 창피한게 사실입니다.

그런데요.. 스크랩을 해서 퍼가신게 아닌.... 저장을 하신후에 개인 블로그나 다른 곳에 올리실때..
본인이 직접 스캔해서 올린것처럼 하지 마세요.
딱 봐도 제가 스캔한건지 압니다.

어디서 퍼오고 누가 스캔을 했고 원본은 누가 올려주었다 를 밝혀주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자신이 한장한장 스캔하고 내가 올리는게 원본이다 식으로는 멘트를 같이 남기지 마십시오.
퍼왔다는 말 한마디 안남겨주셔도 되지만 내가 했다는 식으로는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2차가공되는거나 불펌하는건 별로 신경을 안쓰지만 
제가 스캔해서 올린 사진을 마치 본인이 스캔해서 올렸다는 식으로 글을 쓰시면 저 다음부터 닉넴과 블로그 주소도 박을겁니다.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저 또한 한장한장 힘들게 올리는 자료들입니다.
직찍, 영상 등을 올리시는 분들이 2차가공을 하지 말라는건 다 이유가 있는겁니다.
제가 또 언제 스캔을 하거나 인피니트의 자료들을 원본으로 올리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꼭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같이 인피니트를 좋아하는 팬으로써 서로 얼굴을 붉히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스캔의 참담한 결과물...............입니다..........
그는 참 좋은 포토북이었습니다...삼가 고 포토북의 명복을 빕니다.........
흡...............ㅠㅠㅠㅠㅠㅠㅠ
스캔한다고 포토북 쫙 펼쳤다가 저꼴 났네요..............
사실 뒤에 더 뜯긴 부분이 있는데 처음에 내새끼 동우가 뜯기더니..
그다음은 남군이 그리고 규형이 ㅠㅠㅠㅠㅠ
어떻게 뜯겨도 맏형라인들만 뜯긴건지 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ㅠ
이제 저 포토북은 봉인에 들어가야겠어요............다시 꺼내보면 가슴 아플것같아요....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상업적으로 사용하시다 문제가 생겨도 제게 책임을 묻지 마세요.




http://urangpilkyo.blog.me/ 에서 원문 그대로 옮겨진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