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K-POP 4월호 인피니트 인터뷰 中 일부


서울에서만 판다는 그 잡지..........못구하나 했는데 오프에서도 팔았음.....ㅋㅋㅋㅋ

배송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 내용이 긴것도 아니고 그냥 간단간단 하고..사진들은 다 자켓사진이라 스캔하는것보단 타이핑을 하는게 나을것같아서.......



▲ 표지는 이사진....!


인터뷰는 전부 타이핑 하지 않고 일부만 했습니다.


Q 남자 7명이 함께 살다 보면 재미난 에피소드들이 많을꺼 같은데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성규 항상 재밌는데요, 다같이 연습 끝나고 같이 샤워하고 형제같은 모습들이요.

호야 매일매일 에피소드예요. 한순간을 꼽자면 첫 1위후 숙소에서 떡볶이 파티한게 떠올라요^^

성열 저희는 모여있으면 한편의 시트콤을 찍어요^^


Q 팀내에서 '외모서열' , '음악서열' , '댄스서열'을 꼽는다면 각각 어느 멤버가 1위를?


성규 외모는 엘, 음악 우현, 댄스 동우,호야

동우 외모1위 성열 음악 성규형 댄스 호야

우현 외모서열 성규 음악서열 우현 댄스서열 호야

호야 외모 성종 음악 성규 댄스 동우

    외모 성종 음악 우현, 성규 댄스 호야

성열 외모서열은 부동의 1위 엘군 음악서열은 우리 리다 댄스서열은 동우,호야!!입니다.

성종 외모는 엘형 음악은 성규형, 우현형 댄스는 호야형,동우형이요.


Q 해외팬들이 많은 인피니트! 해외공연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공연과 그 이유는?


우현 다 기억에 남아요. 팬들이 있는곳은 파라다이스!!!!!!!

    모든 공연들이 재밌고 신나요^^
동우 우리 멤버들이 추격자때 차량을 타고 무대에 올라갔던 무대!!!!!!


Q 인피니트! 다른 남자 아이돌 그룹과 차별화된 강점은 무엇이라 생각하는지?


성종 팀워크와 넘치는 무대에너지

호야 착한녀석들의라는 점!

    인피니트만의 일곱가지 매력과 활발함


Q 칼군무로 유명한 인피니트! 평소 연습시간은 얼마나 되는지?


우현 시간나는대로 밥먹고 연습, 또 연습입니다.

호야 밥먹으면서도 연습!! 자면서도 음악을 들으며 연습!!

성종 데뷔 초에는 10시간 이상 했어요. 현재는 스케줄이 없을때 연습해요.


Q 2013년 꼭 이루고 싶은 것이 있다면?


성규 인피니트 음악의 세계제패!!!!!!!!!!

동우 2013년에는 피아노와 영어를 능숙하게 해보고 싶어요~

우현 국민그룹 인피니트!!

호야 영어를 아주 잘하고 싶어요.

    대중들에게 조금 더 각인되는 그룹이 되는 것!!!!!

성열 2012년엔 너무 쉬었던것 같습니다. 2013년엔 바빴으면 좋겠습니다^^
성종 모든분들이 인피니트 노래를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Q 인피니트가 생각하는 K-POP의 강점은?

성규 K-POP의 강점은 멋진 퍼포먼스와 기억에 남는 멜로디라고 생각해요.
성종 눈을 뗄 수 없는 멋진 퍼포먼스?^^
호야 한국어로 노래한다는 점!!!!!


Q 마지막으로 인피니트를 오랫동안 기다린 '더케이팝'과 '인스피릿' 에게 인사 부탁드릴께요.


성규 감사합니다 항상 우리 인피니트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평생 노래하겠습니다~^^
동우 목표가 있고 기다림이 있다는 것이 행복한 것 같아요! 주옥같은 활동을 해봅시다!
우현 항상 관심과 뜨거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호야 여러분이 있기에 제가 있고 인피니트가 있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남자가 사랑할때 많이 사랑해주세요 미니4집ㄱㄱ

성열 저희가 오랜 공백기를 가진 만큼 더 멋진 무대와 발전된 모습으로 찾아뵈니깐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성종 인피니트의 또다른 모습들을 보여드릴께요~